보상의 오배송 때문에 선물과 숍의 긴급 메인터넌스를 실시합니다.

■메인터넌스 기간

4/5 12:11경~

진척이 있으시면,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주의 사항

1. 메인터넌스 중에는 선물과 상점의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2. 메인터넌스의 개시일시, 및 종료 예정일시는 전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4/5 12:44 추가】
본 버그의 대응으로 해, 게임 전체의 긴급 메인터넌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진행이 있으시면,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 알림의 타이틀도 긴급 메인터넌스 실시로 변경했습니다.

【4/5 15:21 추가】
서클 Pt 교환 기능 이외의 메인터넌스를 종료했습니다.

본 버그의 대응으로 해, 오배송된 「서클 Pt」와 「서클 Pt」로 교환해 획득한 아이템의 회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사용하지 않고 수중에 가져가 주세요.
※ 오배송된 「서클 Pt」를 받으려고 하면, 「소지 상한에 도달하고 있기 때문에 받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받을 수 없습니다. 본 현상의 해소는 회수를 기다려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4/5 19:39 추가】
오배송된 서클 Pt의 회수가 완료해, 서클 Pt 교환 기능의 메인터넌스를 종료했습니다.
※본 회수에 수반해, 플레이중에 한 번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생한 경우는 타이틀 화면에서 재개할 수 있습니다.

또, 4/5 12:11경부터 실시하고 있던 긴급 메인터넌스에 대해서, 버그 및 대응의 상세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이벤트 「모두 톱 우마돌 프로젝트」에서 많은 팬수를 획득해 주셨으므로, 추가 보상을 배부했습니다. 그 때, 실수로 서포트 Pt×100000이 아니고, 서클 Pt×100000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오배송된 서클 Pt는 방금전까지의 긴급 메인터넌스에서 회수하고 있습니다만, 교환된 아이템에 대해서는 향후 순차적으로 회수하겠습니다.

본 버그의 대응으로 해, 사과와, 본래 배부할 것이었던 서포트 Pt×100000의 배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진척이 있으면, 내일 4/6 이후,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4/8 19:30 추가】
현재도 회수 대응의 준비나, 사과의 내용등의 검토를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진척이 있으시면, 다음주 4/11 이후,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알림의 타이틀을 서클 Pt의 오배송에 의한 긴급 메인터넌스 실시의 알림으로 변경했습니다.

【4/12 20:10 추가】
서클 Pt와 교환해 획득한 아이템 중, 수중에 남아 있던 아이템의 회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서클 Pt 교환의 교환 횟수에 대해서는, 회수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수정합니다.
또, 향후의 회수에 대해서는 하기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향후 실시 예정의 회수와 데이터 수정에 대해서
・본 버그에 의해 획득한 서포트 카드를 변환한 발굽의 회수

・본 버그에 의해 획득한 서포트 카드의 상한 해방이나, Lv 강화하고 있는 고객의 데이터
수정 의 보충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본 결함에 의해 획득한 아이템 중, 이미 사용된 아이템의 회수
※서포트 카드 이외의 데이터 수정의 실시는 예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순차 회수하므로, 플레이 중에 획득된 경우는 사용하지 않고 수중에 남겨 주시도록 협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서클 Pt의 보충에 대해
서클 Pt는, 회수 상황에 따라, 본래 소지하고 있던 서클 Pt를 단계적으로 보충하겠습니다.
본 결함에 의해 획득한 서포트 카드를 편성한 육성 데이터나, 편성한 육성에 의한 전당 들어가 말딸의 삭제는 예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덧붙여 회수 대응, 보충이나 사과 내용등의 검토는 계속 실시하고 있습니다.
진행이 있으시면,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